자주 묻는 질문들

뒤로가기
제목

배송지 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작성자 콘매니저(ip:)

작성일 2020-03-30

조회 37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▷ 주문서에 기재해주신 배송지 변경은 상품 출고전 '배송준비중' 상태에서 처리 가능합니다.


▷ 상담톡 / Q&A게시판/ 고객센터 ☏02-6404-4544를 통해 접수해주세요.


▷ '배송준비중' 상태에서 송장이 출력된 경우 주소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주문서에서는 ‘배송준비중’으로 확인되나 실제 택배사에 전달되어 ‘배송중’인 경우가 있습니다. ▷ 상품 출고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는 고객님께서 직접 한진택배로 요청하셔야하며, 착지변경으로 인한 배송비가 추가발생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