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들

뒤로가기
제목

제품이 품절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.

작성자 콘매니저(ip:)

작성일 2020-03-30

조회 27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기대하신 상품 품절로 준비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주문하신 상품이 출고작업중 갑작스럽게 재입고 중단/품절된 경우 2~3영업일 내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교환 또는 취소 신청해주세요.

▷ 교환/취소 접수방법 : MY PAGE → 주문조회 → 취소신청 / 교환신청

▷ 교환신청
- 품절 제외 다른 색상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
- 교환 신청 시 변경 원하시는 상품을 직접 선택해주세요.
▷ 배송전 취소신청
- 카드 : 부분 취소 또는 전체 취소 처리
- 무통장입금 : 환불 계좌와 함께 요청시 처리
- 휴대폰결제 : 전체 취소요청 또는 부분환불시 환불 계좌와 함께 요청 시 처리
- 5만원 이상 주문 후 품절로 부분 취소 시 배송비는 차감없이 출고됩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