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들

뒤로가기
제목

불량 제품/오배송된 제품을 받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콘매니저(ip:)

작성일 2020-03-30

조회 25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불량,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 말씀 드립니다.


▷ 불량상품, 오배송의 경우 아래와 같이 접수 시 처리 가능합니다.

- 불량 부분 사진 찍은 후 상담톡(카카오톡:conchwear) 배송문의 후 사진 전송

     - 교환/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당사부담으로 처리합니다.

     - 수령일로부터 한 달 내에 접수해 주셔야 하며, 택제거/세탁 시 주의사항에 어긋나는 경우 엔 보상이 어려우니 유의 바랍니다.

    

▷ 담당자 확인 시 불량이 아닌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    

     보다 세심하게 살피어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